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첫 번째 '전승'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첫 번째 '전승'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10.0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기·스킬 강화시스템 '전승' 추가…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콘솔’의 캐릭터 ‘전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전승’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각성’과 선호하는 방향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를 시작으로 전체 클래스에 전승을 적용할 예정이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펄어비스는 전승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4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승 캐릭터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암스트롱의 기술 교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는 11월4일까지 ‘흑정령의 비밀 의뢰’ 완료시 고급 액세서리 상자, 붉은 모래 결정 반지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매일 도전과제를 수행하면 ‘진귀한 우두머리 상자를 받을 수 있는 ‘던컨의 붉은 인장’ 이벤트도 11월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핫타임 이벤트도 10월21일까지 진행한다. 평일 특정 7시간, 주말 24시간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3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