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적립금 지급 '원더풀 페스타' 진행
CJ오쇼핑, 적립금 지급 '원더풀 페스타'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10.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TV 방송 상품 전체 대상
CJ오쇼핑은 이달 말까지 '원더풀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오쇼핑은 이달 말까지 '원더풀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원더풀 페스타’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더풀 페스타’는 TV 방송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돌려주는 CJ오쇼핑의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브랜드 겨울용 제품과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포진됐다. 또 지급 적립금 규모를 최대로 높여,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겨울 시즌 상품 마련에 도움이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CJ오쇼핑은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30/5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적립금 3/5만 원을 일괄 지급한다.

아울러 CJmall 신규 가입 후 앱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는 이벤트페이지에서 한예지 화장지/샤프란 섬유유연제/페브리즈/데일리워터 물티슈 중 하나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The AtG(더엣지) 이태리소재 체크코트와 지스튜디오 유럽산 무스탕 재킷, 면역력 증강을 위한 일동제약 포스트바이오틱스, 겨울철 침구류인 앳센셜X 나투어텍스 헝가리산 구스다운 침구 등이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시기인 10월에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격적인 부담감을 낮출 뿐 아니라, 품질이 검증되고 꼭 필요한 상품만을 제안해 선택에 대한 고민까지 낮출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