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의 7년 전 스몰 웨딩 영상 공개
이효리, 이상순과의 7년 전 스몰 웨딩 영상 공개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10.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TV 예능 ‘페이스아이디’서 영상 공개
이효리와 이상순.
이효리와 이상순. (사진=이효리 블로그캡쳐)

미녀 가수 이효리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된다.

5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이효리는 출연 중인 카카오TV 예능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7년 전 화제가 됐던 이상순과의 스몰 웨딩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 예정인 ‘페이스아이디’에서 이효리는 7년 전 제주도에서 절친 극소수만을 초대해 둘만의 의미 있는 결혼식을 올린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이효리는 몇 장의 결혼식 사진만을 공개했고 영상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효리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자 사진만으로도 소박하지만 사랑이 느껴지는 현장의 분위기가 화제가 되며 이후 연예계는 물론 일반인들에 이르기까지 ‘스몰 웨딩’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날 첫 공개되는 결혼식 영상에는 제주도의 푸른 하늘 밑 눈부시게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이효리·이상순의 아름답고 순수한 결혼식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효리는 고가의 화려한 웨딩스레스 대신 화관과 베일로 장식한 빈티지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상순과의 앞날을 사랑으로 이어가기 위한 아름다운 미소로 결혼식 영상을 가득 메웠다는 후문이다.

일반적인 결혼식은 정례된 예식장에서 엄숙한 분위기 속에 예정된 순서를 밟지만 이효리는 그만의 발랄함과 미소를 시종일관 잃지 않으며 유쾌한 결혼식을 연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나갈 것을 다짐하며 이 마음 그대로 당신과 영원히 함께할 것을 여기 계신 여러분 앞에 맹세합니다”

그만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시원한 맥주를 들이키며 혼인서약을 큰 목소리로 외친 이효리.

이날 ‘페이스아이디’에서는 스몰 웨딩 영상뿐만 아니라 최고의 스타인 이효리의 결혼 후 ‘소길댁’으로서의 삶이 기록된 다양한 사진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의 결혼식 영상은 이날 오후 5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 및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