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최고 연 1.0% '씨티 레벨업' 자유입출금 통장 출시
씨티은행, 최고 연 1.0% '씨티 레벨업' 자유입출금 통장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9.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최대 0.4%·신규가입 우대 0.6% 적용
내달 말까지 스마트폰 등 추첨 경품 행사도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 레벨업통장'을 출시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기본금리로 일별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연 0.01%~0.4% 금리를 차등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예금주 본인의 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고 연 0.6%를 추가 적용한다. 

특히, 신규 가입 우대금리로 신규 가입 개설일부터 익월 셋째주 첫 영업일 전일까지 조건 없이 연 0.6% 금리를 제공한다.

또, 씨티은행은 이번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내달 말까지 씨티 레벨업통장을 개설하고 해당월의 기말 잔액을 10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추첨해 갤럭시노트20과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통장 개설을 추천한 지인이 해당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한 고객과 추천 받은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추천 고객이 3명 늘때마다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교환권 1장을 준다. 고객 1인당 편의점 상품권은 최대 10장, 디저트세트 교환권은 최대 3장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신규 가입시 제공되는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1.0%(연, 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목돈을 잠시 맡겨두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