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 현대H몰에서 총 8000여 품목 선봬
구매금액의 10%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현대백화점이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 판매 행사는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H몰, 현대식품관 투홈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먼저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되는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물량을 30%가량 늘렸다.
지난해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이 48.1%를 기록한데다,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더현대닷컴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 400여종과 건강·생활용품 등 600여개 품목 등 총 100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1등급 한우 불고기(0.9㎏)·(국거리 0.9㎏)로 구성된 ‘현대 특선한우 실속 세트(16만원)’, 국산 참조기를 전통소금인 자염으로 밑간해 특화한 ‘자염 영광 굴비(13만원, 900g 이상, 10미)’, 일반 상품 대비 당도가 2~3브릭스(Brix) 높은 과일만 선별한 ‘H스위트 샤인머스캣 세트(샤인머스캣 3개, 총 3㎏)’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또 10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구체적으로는 호주산 로스(450g)·불고기(900g)로 구성된 ‘호주 지정목장 와규 난 세트(10만원)’, 전통 제수용 과일인 사과(3개)·배(2개)와 멜론(2개)로 구성된 ‘사과배 멜론 세트(9만5,000원)’, ‘알뜰 전복 세트(국내산 전복 1㎏, 8만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