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슬림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홈술족 각광
롯데칠성, 슬림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홈술족 각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1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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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고 가늘어 한 손에 쥐기 쉽고, 낮은 출고가 장점
모델들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롯데칠성음료)
모델들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맥주캔보다 길고 가늘어 그립감이 좋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기존의 클라우드의 장점에 생맥주의 신선함과 톡 쏘는 청량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맥주캔(355밀리리터, ㎖)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으면서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또,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4팩으로 구성돼 편의성을 높였다.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레귤러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