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궁극' 캐릭터 4종 추가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궁극' 캐릭터 4종 추가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8.2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비강화 개편, '마왕의 영지' 변경 등 편의성 개선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4종 캐릭터에 최상위 단계인 ‘궁극’ 성장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마검사’, ‘혈요화’, ‘에클레어’의 궁극 성장과 궁극 전용 신규 스킬인 ‘혼신의 일격’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 ‘궁극석’을 사용한 ‘실드 파괴’와 ‘스킬 쿨타임 초기화’ 옵션이 추가됐다.

‘궁극’은 캐릭터 성장의 최상위 단계로 지난 업데이트에는 ‘광전사’, ‘체술사’, ‘뇌쇄나찰’, ‘그림자술사’ 4개 캐릭터에 1차적으로 적용됐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캐릭터의 궁극 성장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더욱 쾌적한 게임진행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캐럿’을 사용해 장비를 +18까지 한 번에 강화할 수 있고, 우편함 받기가 개선돼 우편으로 도착한 아이템을 일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또 ‘마왕의 영지’ 콘텐츠의 스테이지 구조를 변경해 더 신속한 게임이 가능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 동안 접속하면 ‘캐럿’ 9천개 ‘라피스’ 5천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통쾌한 타격감, 빠른 속도감, 화려한 스킬 연출 등이 특징이며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