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19일 요기요로 주문하면 맵소킹 6000원 할인"
bhc치킨 "19일 요기요로 주문하면 맵소킹 6000원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1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9일 오후 6시~자정까지 적용
(제공=bhc치킨)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를 통해, 19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6000원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새로운 매운맛 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맵소킹’ 시리즈를 소비자들이 좀 더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bhc치킨의 신메뉴인 맵소킹은 중독성이 강한 매운맛에 스모크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맵고 달고 짠)의 독특한 맛을 강조한 메뉴다. 

요기요와 연계한 할인 대상 메뉴는 ‘맵소킹 한 마리 메뉴’와 치즈볼이 구성된 세트메뉴 ‘양념맵소킹과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맵소킹과 달콤바삭 치즈볼’ 등 2종이다.

소비자는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혜택 적용을 받지 못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신메뉴 맵소킹에 대해 새롭고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매운맛 치킨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맵소킹만의 품격 있는 매운맛을 더욱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