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특화보험 선봬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특화보험 선봬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8.14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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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연장부터 방문수리 서비스까지 제공
'폴드 1만3500원', 'S·노트 7400원' 모델별 비용부담 달라
(이미지=삼성전자)
(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자사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이다. 파손·분실보상부터 보증기간 연장, 방문수리 등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파손 시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바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수리비 청구나 보험 처리 등 복잡한 과정을 모두 제거했다.

이동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파손 시 방문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이 직접 방문해 수리해준다.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분실 신고 시에는 타인이 이용할 수 없게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돼, 중고폰으로 재판매되거나 개인정보 노출우려가 없다.

이 밖에도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1년까지 연장해준다. 스마트폰은 기본 최대 3년까지,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은 최대 2년까지 보증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갤럭시 구매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기간 동안 가입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은 갤럭시 폴드·Z 플립·S·노트 등 플래그십 제품뿐 아니라 갤럭시 A 시리즈 등 전 모델이 가능하며, 자급제·이동통신사·알뜰폰 모델도 가입할 수 있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 예정이다.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 제품도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의 제품은 구매일 이후 30일 이내에만 가입하면 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