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영화 콘텐츠 대폭 강화…추가결제 없이 6000편
웨이브, 영화 콘텐츠 대폭 강화…추가결제 없이 6000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8.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정액 영화 대거추가, 독점영화 제공
(이미지=웨이브)
(이미지=웨이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기존 3500여편 제공하던 월정액 영화를 5900편까지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

추가영화 중 대표작은 △천문: 하늘에 묻는다 △가장 보통의 연애 △블랙머니 등 신작을 비롯해 △레지던트 이블 2~3 △미녀 삼총사 △제리 맥과이어 등 소니픽쳐스 인기작으로 구성됐다.

웨이브는 타 플랫폼에서 개별구매만 가능한 인기영화도 월정액 독점작으로 추가했다.

‘웨이비 영화관’에서는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영화 △마녀 △광대들: 풍문조작단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을 월정액 서비스 중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웨이브는 일부 영화배급사와 별도 계약을 통해 타 플랫폼에서 개별구매로만 볼 수 있는 영화들을 월정액 독점으로 수급, 서비스하고 있다.

신작과 인기작 외 홍콩영화 전성기를 이끌었던 명작들도 대거 업데이트 된다. 오는 10월까지 장국영, 성룡, 주윤발, 주성치, 양조위 등 인기 배우들의 출연작 중심으로 200여 편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해당 영화들은 웨이브 ‘영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홍기 콘텐츠웨이브 사업기획그룹장은 “웨이브 이용자들의 영화 시청량이 증가하면서 월정액 영화 수량 확대는 물론, 독점 인기작 추가로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등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웨이브는 웨이비 영화관 업데이트 기념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자’, ‘윤희에게’ 등 추천 영화를 시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 마사지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