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7일까지 모집 중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7일까지 모집 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8.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 대상
교촌치킨은 대학생 마케터 '트렌드리더스'를 모집한다.(이미지=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은 대학생 마케터 '트렌드리더스'를 모집한다.(이미지=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2기 트렌드리더스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교촌 대학생 마케터 트렌드리더스는 급변하는 트렌드 속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주체가 돼 교촌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대학생 교촌치킨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멤버십 회원으로, 총 28명을 선발해 4인1조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원은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가입 후 트렌드리더스 모집 베너를 터치해 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21일 발표된다.

선발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2기 활동은 약 4개월간 진행된다.

대학생 마케터 2기는 치킨 또는 최근 트렌드 이슈 분석, 신메뉴 제안, 교촌치킨 온라인 마케팅 활동 등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교촌치킨은 트렌드리더스 활동을 통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과 소정의 활동비 등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포상이 수여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해 2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1기의 성공적인 활동이 2기 모집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교촌 트렌드리더스 2기에 트렌드에 기민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