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슈퍼리치 쓰는 침대로 최상의 숙면환경 제공"
서울신라호텔 "슈퍼리치 쓰는 침대로 최상의 숙면환경 제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시장 급성장에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덕시아나' 협업 패키지 론칭
겔랑 스파·더 이그제큐티브 다이닝·어번아일랜드 수영장 등 구성 풍성
최대 8000만원을 호가하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제공=신라호텔)
최대 8000만원을 호가하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제공=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코로나 블루’로 깊은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와 협업한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를 새롭게 내놓았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과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늘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가 각광받고 있다. 슬리포노믹스는 숙면을 위해 돈을 기꺼이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최근 들어 정신 건강을 위해 깊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침대와 기능성 베개 등 수면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덕시아나(Duxiana)와 손잡고,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덕시아나 침대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를 론칭했다. 

덕시아나 침대는 독자적인 설계와 최상급 스웨덴 강철을 조합한 4180개의 상호 연결된 스프링으로 구성됐다. 100년 이상 된 소나무와 천연 라텍스, 순면 등 최고급 천연 원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수제 침대로,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등 유명인사와 부호들이 애용하는 침대로 유명하다.

침대 가격은 최저 800만원에서 최고 8000만원을 호가하지만, 최장 40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품질 보증기간도 20년까지 제공된다. 

덕시아나는 2006년 한국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요즘 들어 슬리포노믹스가 성장하면서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도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서울신라호텔의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는 3개 객실 타입(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수페리어 스위트·프리미어 스위트)으로 구분돼, 각 객실을 덕시아나 침대로 교체한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는 동적 2층 스프링 구조를 통해 덕시아나만의 안락함과 지지력을 갖춘 ‘DUX1001’ 모델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에는 가장 인기가 많은 3000만원 상당의 ‘DUX6006’이 준비된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겔랑 스파(Guerlain Spa)’에서의 힐링 스파와 호텔 최고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올데이 다이닝까지 포함됐다. 야외수영장 어번아일랜드와 실내 사우나 입장, 덕시아나 수면양말 세트 제공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운영기간은 8월26일부터 12월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