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 품질만족 상조부문 '대상'
보람상조, 소비자 품질만족 상조부문 '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7.08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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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구매실적·선호도·품질만족도 등 호평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8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8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은 소비자 눈높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구현에 앞장서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보람상조는 인지도와 구매실적, 선호도와 품질만족도 등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전문가 심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보람상조는 전국 표준 서비스 도입과 서비스 프리미엄화, 장례 전문가 육성 등 차별화된 방법을 통해 고품질 상조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한국 상조산업의 맏형 격인 보람상조 서비스 개선 노고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선정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경영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업계 모범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