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모바일 앱 개편 1주년 '3종 경품 이벤트'
SC제일은행, 모바일 앱 개편 1주년 '3종 경품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7.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카드 가입 시 스타벅스 교환권 및 디즈니 상품 등 제공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모바일뱅킹 앱 개편 1주년을 기념해 3가지 경품 이벤트를 각각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4칸 빙고'를 완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한다.  4칸 빙고는 △모바일뱅킹 로그인 △앱 푸시 알림 동의 △타행 계좌 조회 △오픈뱅킹을 이용한 이체 거래 등 조건을 충족하면 성공으로 인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퍼스트가계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과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 왓챠플레이 베이직 1개월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적금 최소 가입기간과 가입금액은 각각 12개월과 10만원 이상이며, 자동이체 등록 조건 신청 시 모든 응모 요건을 충족하게 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디즈니체크카드를 사용한 금액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이달 중 에이스플러스 디즈니체크카드(BC) 누적 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 선착순 1000명 '레트로 미키 보냉백' △20만원 이상 선착순 500명 '미키미니 팝콘박스&콜드컵 세트' △100만원 이상 선착순 30명 '디즈니 동글이 캐리어'가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기간 내 디즈니체크카드(BC)를 최초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콜드브루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 시 참여할 수 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