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1번가와 손잡고 '티볼리' 20만원 할인권 반값 판매
쌍용차, 11번가와 손잡고 '티볼리' 20만원 할인권 반값 판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7.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4일까지 맞춤형 구매 혜택 제공
담당 영업사원과 연결해 상담 진행 가능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이(e)커머스업체 11번가와 협력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한 ‘티볼리’ 모든 모델을 비대면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티볼리 구매 희망자는 오는 24일까지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인 10만원에 구매해 신차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 구매자는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해 담당 영업사원과 시승 신청을 포함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앞서 쌍용차는 지난 1일 티볼리 출시 5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일·안전·편의성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고, 선착순 1000대 한정으로 13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솔린 모델 기준 2280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전 사양에는 9가지 필수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6에어백을 기본 적용하고, △풀(Full) LED 램프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을 갖췄다. 인테리어는 △전용 레드 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로 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통풍 시트 △운전석 파워 시트, 럼버 서포트, 하이패스, ECM 룸미러, 휴대전화 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를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