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해경청, 승진임용식 및 모범공무원증 수여식
남해해경청, 승진임용식 및 모범공무원증 수여식
  • 김삼태 기자
  • 승인 2020.07.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관‧일반직 공무원 등 총 7명 승진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1일  7명의 승진 임용자들에게 임명장과 함께 축하인사를 건네고 있다.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1일 7명의 승진 임용자들에게 임명장과 함께 축하인사를 건네고 있다.

남해해양경찰청은 1일 경찰관 등 일반직공무원들에게 승진임용 및 모범공무원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승진임용 대상자는 △과학수사계장 경정 박일찬 △울산항해상교통관제센터장 사무관 송우재 △홍보계 경감 변종훈 △상황실 경위 안창준 △항공단 경사 이주재 △특공대 경사 정성환 등 총 6명이 승진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상반기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부산신항해상교통관제센터의 김동권 주사가 모범공무원증을 받았다.

이번 임용식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남해해경청장과 과장급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간소하게 진행됐다.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은“경찰관으로서 승진은 개인과 가족에게 큰 영광임과 동시에 승진은 미래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 만큼 앞으로 더 높은 책임감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남해해양경찰청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임용식 등 각종 행사를 지속적으로 최소화하여 진행하고 행사개최 시에는 참석자들에 대한 사전 발열체크 등 각종 소독 등을 사전에 실 시하고 있다.

[신아일보] 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