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궁금증 해소…접는 '폴더버거' 출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궁금증 해소…접는 '폴더버거'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0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일 오프라인 매장·롯데잇츠앱 공식 판매
깔끔하게 한 손으로 접어 취식 가능 '장점'
롯데리아가 7월1일 공식 출시한 '폴더버거' (제공=롯데GRS)
롯데리아가 7월1일 공식 출시한 '폴더버거' (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던 ‘버거 접습니다’라는 문구에 대한 소비자 궁금증을 풀어줬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이달 1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6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7월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포스터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일각에서는 버거 사업을 접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으나, 실제로는 기존 버거와 다르게 차별화한 형태로 개발돼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도 취식이 가능한 폴더버거를 신제품으로 내놓은 것이다.    

롯데리아의 폴더버거는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짠단짠 소스에 모짜렐라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와 달콤매콤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Unique)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도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30명은 폴더블폰, 2등 40명 블루투스 스피커, 3등 40명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7월5일 단 하루 동안에는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