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마케팅학회 '대한민국 CEO대상'
라이나생명, 마케팅학회 '대한민국 CEO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전략 차별화·사회공헌활동 등 인정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왼쪽)과 한상만 마케팅학회장이 지난 27일 대구시 북구 경북대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학회 대한민국 CEO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라이나생명)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왼쪽)과 한상만 마케팅학회장이 지난 27일 대구시 북구 경북대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학회 대한민국 CEO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이 지난 27일 대구시 북구 경북대학교에서 열림 '2020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마케팅학회로부터 '대한민국 CEO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학회 대한민국 CEO대상은 CEO의 시장지항형 마인드와 창조적 마케팅, 사회공헌, 자연 친화적 경영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라이나생명은 차별화된 영업 전략과 마케팅을 통한 성장, 라이나전성기재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라이나생명의 지난 10년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믿고 지원해준 시그나그룹과 때론 어려운 과제도 잘 수행해준 능력 있는 직원들에게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 사장은 지난 10년간 TM(텔레마케팅) 채널 성장과 고연령층 대상 집중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업전략을 펼쳐왔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