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아이돌Live서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LGU+, U+아이돌Live서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6.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 황금 라인업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을 U+아이돌Live에서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방지하고자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강다니엘을 비롯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전세계에 케이팝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 7개팀이 출연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전체 공연은 U+아이돌Live을 통해 모바일 생중계된다. 이후에는 VOD로 다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 기념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DVD(10명) △펩시콜라(500명)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지만 이번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며 “U+아이돌Live는 차별화된 언택트 공연 중계로 아이돌 팬들이 현장과 다름 없는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