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보람상조,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6.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상조기업 중 유일하게 선정
(사진=보람상조)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평가해 총 35개 기업을 선정했다.

보람상조는 상조기업 중 유일하게 수상했는데, 고객중심경영과 전문지식경영, 변화대응경영 등 경영 방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고객과 호흡하고 공존하면서 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키워온 노력이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며 "지난 전통을 바탕으로 새롭게 써나갈 100년 역사에 집중하며 꾸준한 신뢰와 사랑받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가격정찰제를 실시하는 등 체계화된 상조서비스를 도입했다. 또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해 결합상품이 없는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아일보] 강은영 기자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