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플러스,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 특집방송 편성
CJ오쇼핑플러스,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 특집방송 편성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6.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늘은 렌탈' 진행, 에어컨·냉장고·얼음정수기·음식물처리기 등 소개
CJ오쇼핑플러스는 21일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집중 소개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오쇼핑플러스는 21일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집중 소개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는 오는 21일 계절가전 렌탈 서비스를 집중 소개하는 특집방송 ‘오늘은 렌탈’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에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창문형 에어컨은 물론 타워형 에어컨과 냉장고, 얼음정수기, 음식물 처리기 등 여름 성수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조건에 소개된다.

CJ오쇼핑플러스는 이날 전화상담을 신청 후 2주 내 렌탈 계약을 체결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콜링우드 본차이나 2인용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1일 오후 2시45분에 선보이는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는 월 4만5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물탱크 없는 직수 정수기다. 이 제품은 얼음은 물론 온수 온도를 3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또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돼 위생적이다.

CJ오쇼핑플러스는 자녀 방이나 1인가구를 위한 창문형 에어컨도 렌탈 서비스로 선보인다. 월 2만9900원에 소개되는 귀뚜라미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은 서비스 이용 시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설치를 도와준다. 소비자들은 이용 기간 동안 무상 A/S와 2회의 고압 스팀 세척기를 이용한 살균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플러스는 여름철 집안 냄새의 주범인 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도 이날 판매한다. 월 2만9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3단계 분해로 하수구 막힘을 방지한다. 소비자들은 4년 무상 A/S에 설치 시 필요한 싱크대 배관 교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CJ오쇼핑플러스는 냉장고, TV, 의류관리기, 세탁기, 건조기 등 삼성전자 대표 가전제품 10여종을 대상으로 한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도 판매한다. CJ오쇼핑플러스는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소비자에게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무선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목돈 부담을 피하기 위해 에어컨, 정수기 등을 렌탈로 이용하는 1인 가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계절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