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6.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에 갤럭시 Z플립·캡슐 커피머신 등 제공
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포스터.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포스터. (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내달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개인형퇴직연금(이하 개인형IRP) 이벤트를 통해 대상 고객별 세부 조건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세부 조건은 단순 신규 고객을 비롯해, 만원 단위 기준 본인 나이 이상 금액으로 가입한 신규 고객과 월 10만원씩 12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 해당한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개인형IRP는 가입자가 연 700만원까지 최대 16.5%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금계좌다. 올해부터는 개정된 세법 시행으로 연소득 1억2000만원 및 종합소득세 1억원 이하 기준을 충족하는 만 50세 이상 가입자는 3년간 세액공제를 최대 9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라는 금융상품과 가까워지고 세액공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 후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