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인연 시스템 도입
게임빌 '빛의 계승자', 인연 시스템 도입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5.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시스템, 캐릭터 추가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인연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인연 시스템’은 높은 레벨로 성장한 주 서번트를 미약한 저성장 서번트와 연동시켜 주 서번트의 능력치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인연 시스템은 일정한 성장 조건과 속성 역할 등이 서로 일치해야 적용될 수 있다. ‘인연권’을 사용해 연결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의 최고 스테이지인 신전 구역도 대폭 확장한다. 추가되는 신전 구역은 속성별 12개, 총 60개로 맵 내 스테이지가 총 420개에 이를 정도로 방대한 분량이다.

또 새로운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한다. 공격형 서번트인 ‘야라네’는 주로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지만, 넓은 범위의 저격이 가능해 원거리 서번트들까지 공략 가능하다. 낙인과 연계기의 공격 횟수를 상향해 줄 야라네 전용 아바타 ‘러블리 스타’도 함께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연권 1개’를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성 서번트 소환석 4개’, ‘속성 원소 총 18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신비의 미션 스크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6성 영웅 장비’, ‘초월의 파편’, ‘빛/어둠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