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모델에 '김우빈' 발탁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모델에 '김우빈' 발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바나나맛우유 모델 이어 또 다시 인연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김우빈. (제공=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김우빈. (제공=빙그레)

빙그레는 RTD(Ready to Frink)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의 프리미엄급 상품인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빙그레는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배우 김우빈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공백기간을 거쳐 복귀하면서 대중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신제품 인지도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013년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어,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를 통해 빙그레와의 인연을 또 한 번 이어가게 됐다.

김우빈은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촬영현장에서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최고의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관련 광고는 내달 초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우빈은 지난 2013년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도 활동한 바가 있어 빙그레와의 인연을 또 한 번 이어가게 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김우빈이 보여준 매력이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우빈이 활발한 활동으로 아카페라 스페셜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의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는 기존 아메리카노 커피와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티 원두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 평가를 거쳐 기준점수 80점 이상을 받은 우수한 등급의 프리미엄 원두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