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름 냉면 기획행사…최대 52% 할인
아워홈, 여름 냉면 기획행사…최대 52%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냉면 맛집' 프로모션
아워홈의 냉면 제품. (제공=아워홈)
아워홈의 냉면 제품. (제공=아워홈)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통해 6월3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냉면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아워홈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여름시즌에 맞춰 수요가 늘어나는 냉면과 육가공 간편식을 한 데 묶은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최대 반값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동치미 물냉면(2개)과 고추장삼겹살’, ‘함흥 비빔냉면(2개)과 쫄깃담백편육’ 등 기획세트 5종이다. 이들 제품은 최대 52% 할인 적용된다. 

‘냉면 4인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을 4인분 분량으로 묶어 할인 판매하며, 새콤달콤한 ‘김치말이 물냉면’과 중독성 강한 ‘평양 물냉면’을 포함한 8인 기획세트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냉면 기획세트 모두 1인분 개별 포장으로 장기 보관과 조리에 편리하다는 게 아워홈의 설명이다.

아워홈은 이와 함께 냉면에 곁들이면 좋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바로 탱탱바삭통살치킨’과 ‘바로 에어떡튀김’, ‘바로 바삭등심카츠’ 등 육가공 제품도 판매한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됐는데, 냉면제품 안에 동봉된 스크래치 행운쿠폰에 당첨되면 한우선물세트와 한돈 세트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외식처럼 냉면과 육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워홈 냉면 시리즈와 함께 올 봄과 여름철 입맛을 돋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의 이번 프로모션 적용 제품과 사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식품점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