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호텔, 평창·제주 봄기운 만끽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휘닉스호텔, 평창·제주 봄기운 만끽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0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BBQ·루지랜드 등 액티비티 강조 '평창 그린피크닉'
유채꽃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제주 섭지코지 즐거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부근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투숙객들. (제공=휘닉스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부근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투숙객들. (제공=휘닉스호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실내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해, 봄기운을 만끽하면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강원도 평창의 자연과 제주 유채꽃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내놓았다. 

9일 휘닉스호텔에 따르면 현재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하나의 패키지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면서 봄나들이를 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활발히 운영 중이다. 

휘닉스 평창의 경우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가 호응을 얻고 있다. 평창의 숲 속에서 다른 이들과의 일정 거리는 유지하면서도, 캠핑BBQ와 루지랜드 등의 여러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캠핑 BBQ는 프라이빗하게 캠핑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용객에게는 다양한 종류의 구이용 재료들과 함께 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와인과 추억의 도시락, 아이스크림, 비치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4월 오픈특가로 약 20%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휘닉스 루지랜드는 무동력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스포츠 레저시설로서, 10일부터 개장된다. 

현재 운영 중인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중식, 캠핑BBQ, 아베토 비어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블루캐니언 또는 루지 중 선택 가능한 구성으로 됐다. 

특히 4월 한 달간 ‘휘플위크’ 특전으로 모든 투숙객들은 각 2인 무료로 루지와 관광곤돌라도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콘도 성인 2인 기준 24만6000원부터 판매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인클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를 내놓았다. 객실 1박과 조식,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봄꽃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으로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오후에는 키즈케어 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오렌지동 뒷편 ‘모들카페’와 ‘비어가든’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채꽃밭과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휘플위크 특전으로 4월 한 달간 모든 이용객들은 유민미술관 2인 입장 또는 모들카페 아메리카노 2잔 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성인 2인과 소인 2인 무료입장, 수영장·사우나 최대 4인 무료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 36만원이며, 선착순으로 아넷사 퍼팩트 UV 선스크린 마일드밀크를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