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KB국민팬슈머' 지원하세요
내달 11일까지 'KB국민팬슈머' 지원하세요
  • 이소현 기자
  • 승인 2020.02.28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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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여명 선발…4~11월간 자문 활동 전개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캡쳐.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캡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KB국민은행 고객패널인 'KB국민팬슈머' 1기를 다음 달 11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기존 국민은행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이 통합된 것으로, 이들은 상품이나 서비스 생산 과정에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내는 역할을 한다.

새로 만들어진 자문단은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된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하며, 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별도 인센티브도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11월까지며, 연령과 성별 등을 고려해 10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돼 애정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