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빈♥이상이, 2년 열애 끝 결혼 결실…"사회는 배우 안재모"
박동빈♥이상이, 2년 열애 끝 결혼 결실…"사회는 배우 안재모"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2.0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빈과 이상이의 웨딩화보. (사진=와이피플이엔티)
박동빈과 이상이의 웨딩화보. (사진=와이피플이엔티)

배우 박동빈과 이상이 커플이 오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

5일 두 사람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는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상이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이제 함께 많이 웃을게요. 좋은 말씀으로 축하해 주시고 응원 주시는 축하톡, 축하인사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살게요"라는 소감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동빈과 이상이는 지난 2018년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 2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안재모가 맡는다.

박동빈은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해 드라마 ‘성녀와 마녀’, ‘김약국의 딸들’, 대조영‘, ’무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2012년에서 2013년까지 방송된 MBC 드라마 ‘사랑했나봐’에서 주스를 뱉는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상이는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선물’, ‘죽도록 사랑해’, '환상의 커플', ‘울랄라 부부’, ‘좋은 사람’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