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해피앱' 신년 이벤트 '풍성'
SPC그룹 '해피앱' 신년 이벤트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가입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 증정 등
(제공=SPC그룹)
(제공=SPC그룹)

SPC그룹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앱은 10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SPC그룹의 멤버십 모바일 서비스로서, 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를 비롯한 SPC그룹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1월 한 달 간 해피앱 신규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된다. 해피앱 회원가입을 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으로 쿠폰함에 지급된다.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회원(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는 해피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은 설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16일부터 25일까지 해피앱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와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딜리버리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PC그룹 브랜드의 설 선물 제품을 사전 예약하면 15~2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SPC그룹은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협업한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15일까지 해피앱 ‘럭키 치즈 매치’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SPC 브랜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게임에 참여하기만 해도 100% 전원에게 해피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SPC그룹의 신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앱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