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대세 '펭수' 만나다…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 스파오, 대세 '펭수' 만나다…콜라보 상품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2.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무신사, 맨투맨 등 11종 등
(제공=이랜드월드)
(제공=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패션 SPA ‘스파오’가 요즘 가장 ‘핫(Hot)’한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콜라보한 상품을 12월20일 정오에 출시한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는 지난달 22일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한 뒤, 약 한 달간의 준비 끝에 펭수 모습을 담은 11종의 상품을 기획했다.

관련 상품은 12월20일 정오에 이랜드몰과 무신사를 통해 출시된다. 특히 같은 시간 무신사 ‘레플’에서 한정판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맨투맨’도 발매된다.

출시 상품은 맨투맨 4종을 비롯해 반팔 티 4종, 수면바지 3종이다.

이번 펭수와의 콜라보 상품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반영했는데, 설문에만 5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할 정도로 펭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펭클럽(펭수 팬클럽)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기존 2D 펭수가 그려진 아이템들과는 달리, 자이언트펭수의 생김새를 가장 흡사하게 재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펭수의 귀여움을 담은 고품질의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오의 펭수 맨투맨 티셔츠.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의 펭수 맨투맨 티셔츠.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이번 펭수와의 1차 콜라보에 이어 내년 2월에도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2차 출시를 계획 중이다. 스파오는 후드·샤워가운 등 의류뿐 아니라 담요·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펭수를 더욱 가까이 둘 수 있는 상품들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파오는 펭수 컬렉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관련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펭수 마우스 패드’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펭수 대형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