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누적 거래 이벤트 열어
키움증권, 해외주식 누적 거래 이벤트 열어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12.0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6일 12월 해외주식 누적거래금액 상위 고객에게 현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당첨의 기회가 있다. 12월 한달 동안의 해외주식 누적거래금액 상위 20명에게는 100만원의 현금을 증정한다. 또한 12월에 해외주식 거래가 한번이라도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폴드, 2명에게 아이폰 11 프로, 5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달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모두 이벤트 당첨의 기회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는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을 탑재한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글로벌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을 보유/입고/매수한 이벤트 신청 고객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월트 디즈니 종목 한주를 입고해주며, 월트 디즈니 종목 선착순 매수 고객 1000명에게 국내 대표적인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이자 미국주식에 미치다 카페를 운영중인 유에스스탁의 15만원 상당 미국주식 유료 강의 영상 쿠폰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에 디즈니 선물하기’이벤트 ▲미국주식 신규 비대면계좌 고객 대상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이벤트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에 거래 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w@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