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협력사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6’ 진행
LG유플러스, 협력사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6’ 진행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11.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550가구에 식료품 등으로 구성된 사랑의 꾸러미 전달 예정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6’ 행사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협력회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진행한 이날 행사엔 임직원 자원봉사자 60여명이 참가해 쌀을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했다. ‘사랑의 꾸러미’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 5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와 협력회사 임직원들의 모여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꾸러미’ 행사는 2014년 처음 시행된 이래 매년 연말 진행돼, 올해로 6번째를 맞았다.

U+동반성장보드는 유비쿼스, 모임스톤 등 LG유플러스의 27개 협력회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로, 동반성장 관련 제도 및 시행 내역을 공유하며 LG유플러스와 협력사간 및 협력사들간의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U+동반성장보드 의장사인 유비쿼스 이정길 부사장은 “LG유플러스와 협력사가 지속적으로 함께하고 있는 ‘사랑의 꾸러미’ 나눔 활동은 ‘나눔이 행복이다’ 라는 말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우리의 사랑이 전달되어 건강한 겨울을 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