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어린이와 함께하는 '올댓리듬 크리스마스' 운영
메이필드호텔, 어린이와 함께하는 '올댓리듬 크리스마스'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24~25일 양일간 온가족 모두 즐기는
특선 뷔페, '스윙키즈' 탭탠스 특별공연 구성
객실 패키지도 함께 운영
(제공=메이필드호텔)
(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올 댓 리듬 크리스마스(All That Rhythm X-Mas, 이하 올댓리듬)’를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22일 메이필드에 따르면 올댓리듬은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스페셜 탭 댄스 공연, 포토존 기념 촬영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페셜 탭 댄스 공연은 영화 '스윙키즈' 안무가인 국내 정상급 프로 탭퍼들이 메이필드호텔의 크리스마스 행사만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스페셜 탭 댄스 공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캐롤 공연으로 시작해, 관객이 지휘자가 되어 탭 댄스를 지휘하는 탭케스트라(탭 댄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이어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어린이를 비롯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며, 공연 마지막에는 출연진들이 함께 유명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맞춰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탭 댄스 공연을 펼치는 것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 외에 올댓리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메이필드호텔의 특선 뷔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기념촬영 서비스와 액자를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의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12월24일 저녁 6시부터 8시30분까지, 25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총 2회로 진행된다.

관련 프로그램의 가격은 성인 1명 기준 9만5000원(세금·봉사료 포함), 8세부터 13세 어린이는 4만9000원, 5세부터 7세 어린이는 2만9000원이다.

아울러 메이필드호텔은 올댓리듬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뷔페 3인(어른 2인·어린이 1인), 올댓리듬 행사 참여 티켓 3매(어른 2인·어린이 1인)로 구성된다. 가격은 57만원(세금·봉사료 별도)이다.

올댓리듬 행사와 관련한 문의 또는 예약은 메이필드호텔 연회 예약실로 하고, 올댓리듬 객실 패키지의 경우 메이필드호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