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수능 프로모션'…객실·뷔페 할인
신라스테이 '수능 프로모션'…객실·뷔페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1.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체인서 수험표·신분증 제시 최대 20%
핫팩·힐링북 등 '행운의 복주머니' 선착순 증정
(제공=신라스테이)
(제공=신라스테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객실 패키지와 뷔페 등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라스테이는 11월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응원과 격려하는 차원의 객실 패키지와 뷔페 할인, 특별 기프트 증정, SNS(소셜네트워크)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은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11월14일부터 2020년 1월31일까지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체인에서 11월30일까지 뷔페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와 할인율, 이용기간, 이용인원 등은 상이하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기프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에는 겨울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과 핫팩, 힐링북, 초콜릿, 핫초코 미떼 등이 담겼다. 행운의 복주머니는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내년 1월까지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게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