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16일 ‘엑자일콘’ 한국어로 생중계
카카오게임즈, 16일 ‘엑자일콘’ 한국어로 생중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11.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오는 16일 예정된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행사를 한국어로 생중계 한다고 8일 밝혔다.

뉴질랜드 현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엑자일콘’이란 명칭으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선 다음 달 업데이트 예정인 대규모 확장팩 정보와 내년 겨울 선보일 예정인 4.0 메가 업데이트에 대한 청사진이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오전 6시부터 엑자일콘을 생중계한다. 한국어로 생중계한다. 또 발표 내용 외에도 ‘엑자일콘’에서 4.0 확장팩 콘텐츠를 해외 유명 스트리머 3인이 직접 플레이하면서 핵심 개발자와 인터뷰하는 코너 등 다양한 정보를 계속 안내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스트리머 대상으로 ‘엑자일콘’ 후기 콘테스트도 연다. 참여를 희망하는 스트리머는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후기와 소감을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으로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스트리머에게는 추후 ‘패스 오브 엑자일’의 각종 방송과 이벤트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12월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절차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늘의 짤’ 시리즈로 유명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애완동물 게임 아이템을 확장팩 업데이트 후 게임 접속 시 선물로 지급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