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벌써 크리스마스"…스타벅스, 겨울 분위기 '흠뻑'
[포토] "벌써 크리스마스"…스타벅스, 겨울 분위기 '흠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2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직원들이 10월28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상품과 함께 ‘2020 플래너’와 펜 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직원들이 10월28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상품과 함께 ‘2020 플래너’와 펜 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개시하고, ‘토피넛라떼’를 비롯한 다양한 시즌음료와 상품(MD)을 10월29일부터 판매한다. 이와 함께 2020년 다이어리 증정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올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3종과 식품 6종, MD 53종 총 62종의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표격인 시즌음료의 경우, 토피넛라떼가 올해도 어김없이 판매된다. 토피넛라떼는 스타벅스가 지난 2002년 처음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는 인기음료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가장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MD상품인 ‘다이어리’ 프로모션도 같은 날 진행한다.

올해에는 e-프리퀀시 이벤트(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 구매 스티커 적립)를 통해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를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좀 더 다양하게 제공한 점이 눈에 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