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남대문, 송년모임 '모먼츠 라운지 파티' 이벤트
코트야드 남대문, 송년모임 '모먼츠 라운지 파티'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10.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한 소규모 행사에 제격
12월31일까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15인 이상 예약…2시간 생맥주·와인 무제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먼츠 라운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먼츠 라운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이하 코트야드 남대문)이 송년모임을 위한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얼리버드 특가로 12월31일까지 선보여 눈길을 끈다.

18일 코트야드 남대문에 따르면 모먼츠 라운지는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던하면서 세련된 공간이다. 특히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라운지 전체를 대관해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받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에 얼리버드 특가로 제공되는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은 1인당 6만원의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단, 최소 15인 이상 예약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을 통해 2시간동안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트야드 남대문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관련 문의 또는 예약은 유선으로 하면 된다.

한편 코트야드 남대문은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를 통해 10월31일까지 사과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팜 투 코트야드(Farm to Courtyard)’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과를 곁들인 두 가지 종류의 냉채와 사과 딜 소스를 얹은 광어구이, 사과 꿔바로우, 사과 파르페 등 평상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사과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모모카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주중 점심 4만5000원, 저녁 5만5000원이며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과 공휴일은 동일하게 6만5000원이다. 현재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다양한 할인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