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신입·경력 인재 모집…10월13일까지 접수
SK엔카닷컴, 신입·경력 인재 모집…10월13일까지 접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9.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 부문 나눠 22명 규모 채용 나서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 순 진행
(사진=SK엔카닷컴)
(사진=SK엔카닷컴)

중고차 매매 플랫폼 SK엔카닷컴은 4분기 22명 규모의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 부문은 사업·제작·영업지원 부서 신입과 경력사원이며 접수는 다음달 13일까지 SK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SK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2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 자동차 금융 사업기획, 데이터 엔지니어, 온라인 사업기획, 광고 마스터, 비대면 판매 서비스 운영, 차량 촬영, 클린엔카 기획·운영 부문, 제작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백-엔드(Back-end) 개발 부문, 영업지원부는 반일제 인바운드 CS 등 2개 부문이다.

이번 4분기 채용에는 특히 정보통신(IT) 인재 모집을 위해 SK엔카가 직접 찾아가는 ‘딜리버리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딜리버리 리쿠르팅은 Back-end 개발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엔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강남 지역에서도 면접을 볼 수 있다.

이외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에 상관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SK엔카닷컴채용)를 이용하면 된다.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SK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O2O를 잇는 신뢰와 기술로 차량을 사고파는 모습의 진화를 만들어 갈 인재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