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좋은친구들’ 문경에서 제작·방영
SBS 예능프로그램 ‘좋은친구들’ 문경에서 제작·방영
  • 김병식 기자
  • 승인 2019.09.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오는 29일 오전 11시 첫 방송
문경 시장과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들이 방송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사진=문경시)
문경 시장과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들이 방송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사진=문경시)

 

경북 문경시에서 SBS플러스 예능 ‘좋은친구들’ 방송제작이 9~10일, 이틀 동안 1박 2일간 문경시 영강체육공원에 설치된 메인세트장 및 단산 등에서 첫 촬영에 들어갔다.

이번 방송은 KBS 출발 드림팀을 10년 넘게 이끌었던 이창명이 MC를 맡고, 첫 게스트로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 가수 브라이언, 연기자 최성준, 홍석천, 아이돌 에이프릴, 다이아 등이 출연해 최종 우승을 향해 치열한 경쟁을 펼쳐지는 예능 프로그램이며 ‘좋은친구들’  방송 예정은 오는 9월 29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SBS플러스를 통해 총 20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또, ‘ 좋은친구들’ 에서는 연예인 1명과 그의 지인 3명이 한 팀을 이루며, 총 4개 팀이 세트 게임과 문경 곳곳에 숨겨진 로드 미션을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상황들을 그려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문경시는 문경 곳곳의 관광명소 및 점촌중앙시장 등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의 방영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향후 프로그램과 연계한 관광테마상품이 생겨나는 등 긍정적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고윤환 문경시장은 촬영 현장을 방문하여 “좋은친구들 프로그램을 통해서 문경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던 아름다움과 다양한 먹거리, 풍부한 즐길 거리가 전국적으로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애써주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문경/김병식 기자

[신아일보] 문경/김병식 기자

bs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