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 개최
신세계아울렛,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1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먹거리 등 현장 이벤트 마련
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아울렛이 한가위 골든위크를 개최하고 할인과 이벤트를 연다.(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아울렛이 한가위 골든위크를 개최하고 할인과 이벤트를 연다.(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아울렛은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GOLDEN WEEK)’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또 밤도깨비 야시장, 전통 먹거리 한마당, 전통 놀이 체험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열어 귀성·귀경객들에게 휴식과 여유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전 점에서는 △나이키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 △언더아머 전품목 20% 추가할인 △코치 전품목 30% 추가할인 △마이클코어스 의류·신발·악세서리 20% 추가할인(클리어런스 품목 제외) △아디다스(여주·파주·부산) 전품목 50% 할인 등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아울러 △밤도깨비 야시장 콘셉트의 푸드트럭 운영(여주) △전통먹거리 한마당(파주) △‘한가위 먹거리 초대전’(시흥) △플리마켓(부산) 등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 점포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연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추석 당일인 13일에는 휴점하고 이외의 연휴엔 정상영업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