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CGV에서 썸패스 결제시 할인 혜택 제공
부산銀, CGV에서 썸패스 결제시 할인 혜택 제공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09.0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K부산은행)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9일 CGV와의 제휴 기념으로 부산·울산·경남 CGV에서 썸패스로 결제하면 4000원 할인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CGV에서 영화티켓을 현장 발권하거나, CGV매점을 이용할 경우 썸패스로 결제하면 1인 1회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다.

썸패스 모바일 쿠통이 자동 적용되어 쿠폰 액면금액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부산은행 썸뱅크 및 모바일뱅킹 내 썸패스 결제화면에서 ‘썸패스 바코드로 결제하기’를 누르고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가 생성된다.

해당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POS기(가맹점 결제단말기)를 통해 계좌기반 간편 결제(직불결제)가 적용된다.  

부산은행 한정욱 D-IT 그룹장은 “CGV와 같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휴사들이 썸패스 결제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준 덕분에 썸패스 사용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 ‘썸패스’는 더벤티, 삼진어묵, 정항우케익, 베러먼데이 등 지역 기반 우수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하나투어 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