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영웅문 글로벌 자동감시주문 기능 탑재
키움증권, 해외주식 영웅문 글로벌 자동감시주문 기능 탑재
  • 이고운 기자
  • 승인 2019.09.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지난 3월 출시한 해외주식 차세대 HTS 영웅문 Global이 해외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기능을 탑재했다고 2일 밝혔다.

자동감시주문이란 사용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감시조건이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HTS나 PC를 켜두지 않아도 토·일·공휴일 포함해 최장 30일동안 저장된 감시조건이 만족될 경우 주문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주문이 실행되어 미국주식 야간거래 시간에 대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해 고객 편의성이 높였다.

키움증권은 국내 주식시장에서 입증된 우수한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감시주문 외에도 호가주문, 차트주문, 시스템트레이딩 전략, 예약주문 등 다양한 주문특화화면을 제공하여 주문화면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 신규 고객에게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에 거래 시 기프트콘을 제공하고,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여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해외주식 차세대 HTS인 영웅문 Global은 국내 주식시장점유율 14년 연속 1위를 이끌어온 영웅문4의 주요한 기능들을 탑재함과 동시에 해외주식에만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을 더해 해외주식 투자에 있어 최적의 매매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