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여심 공략 빙그레 '비바시티'…할인·경품행사 전개
2030여심 공략 빙그레 '비바시티'…할인·경품행사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티몬 홈페이지·모바일 앱 생방송
상품 할인·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
(제공=빙그레)
(제공=빙그레)

빙그레가 야심차게 내놓은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상품 할인과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빙그레는 20일 오후 5시부터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바시티는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선사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로, 지난 6월 2030여성을 주 타깃으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 역시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성분이 들어있다. 빙그레는 두 제품 모두 하루에 2개씩 섭취할 경우, 관련 기능성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비바시티 스틱젤리와 구미젤리가 특가로 판매되는 한편,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비바시티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2500명에게 스틱젤리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과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시티가 지난 6월 출시 이후 7월 판매물량이 전월 대비 두 배가 늘었고, 이달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