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소비자와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공유
스타벅스, 소비자와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공유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한강 세빛섬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 성료
17일 한강 세빛섬에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소비자에게 시음용 티바나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17일 한강 세빛섬에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소비자에게 시음용 티바나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이하 스타벅스)가 YOUR #TEAVANALIFE(당신의 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한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17일 서울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열린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은 사전에 신청한 20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6시부터 약 4시간에 걸쳐 스타벅스가 재해석한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진행됐다.

스타벅스는 요가 전문 브랜드 룰루레몬과 함께 한 요가 클래스를 비롯해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티바나 스페셜리스트의 가드닝 퍼포먼스, 티바나 칵테일 퍼포먼스, 에릭남 라이브 뮤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YOUR #TEAVANALIFE 기념 티셔츠, 코스터, 반다나 등의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별도의 루프탑 공간에서는 티바나 티 베리에이션 음료와 다양한 푸드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는 티바나 바를 운영하며, 소비자가 일상에서의 여유와 힐링의 시간이 되도록 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8월 한 달 간 소비자와 함께하는 티바나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볍게 에코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티바나 이지백과 티바나 행사음료를 세트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22일부터는 티바나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집이나 직장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