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넥슨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 업데이트
넥슨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 업데이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8.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 등장하는 부산행 콘셉트 신규 던전 '레프트 포 부산' 추가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7월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추가한 데 이어 이벤트 던전인 ‘레프트 포 부산’을 도입했다. 신서울부터 부산까지 이동하는 열차를 장악한 좀비 부대에 맞선 클로저들의 사투를 그린 신규 이벤트 던전이다.

40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클로저는 하루에 한 번씩 플레인게이트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인 박심현을 통해 퀘스트를 수락한 후 ‘레프트 포 부산’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 하면 일반 강화기 연료, 숙주 좀비의 심장x5, 해풍의 정수(PC방)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9월10일까지 던전에서 좀비를 처치해 숙주 좀비의 심장을 모으면 무기한 3성 위광, 오염 정화자 액세서리, 파리왕 칩 등 아이템도 만들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광복절을 기념해 8월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8.15 태극 스카프(이벤트)’를 포함해 지고의 날개 10세트(3일), 알파 이퀄라이저, SS 확정 D 컴포넌트 등 아이템 7종을 지급한다.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