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멜론, 경인여대에 교육기자재 기증
㈜오멜론, 경인여대에 교육기자재 기증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8.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인여대)
(사진=경인여대)

경인여자대학교는 14일 본교 대회의실에서 글로벌 토탈 뷰티그룹인 ㈜오멜론과 '산학협력·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기자재 기증식'을 가졌다.

㈜오멜론은 이날 기증식을 통해 현물 시세 약 1300만원 상당의 피부미용 교육기자재를 경인여대에 기증했다. 기증받은 실습장비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전문 뷰티샵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전문 미용기기들로, 경인여대 학생들이 산업현장에서 실제 활용되는 기기로의 실습이 가능해졌다.

경인여대 류화선 총장은 “의료장비, 미용기기, 홈케어 장비개발 업체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 수출해, 글로벌 토탈 뷰티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오멜론에서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소중한 기자재를 기증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멜론 이상규 사업총괄본부장은 “경인여대 피부미용 실습 교육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증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양 기관이 더욱 상생 발전해가는 기반이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경인여대와 ㈜오멜론은 지난 4월19일 산업체 맞춤형 인재양성 및 산학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양 기관은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해외 에스테틱 전문가 양성, 해외 뷰티 산업체 CEO 과정, 해외 미용전문가 연수사업 등을 연계 추진하는 등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벌여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인여대 류화선 총장, 범봉수 기획처장, 김미량 글로벌인재원장, 최성임 피부미용과장 등 주요보직자와 ㈜오멜론 이상규 본부장, 백종균 영업팀장, 박한나 교육부차장 등 주요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