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11번가, 11일 단 하루 홀케이크 20% 할인판매
투썸×11번가, 11일 단 하루 홀케이크 20% 할인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8.11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1일 '월간 십일절' 이벤트 참여
신제품 화이트 썸머 생크림 등 3종
(제공=투썸플레이스)
(제공=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의 홀케이크가 8월 11일 단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매달 11일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월간 십일절’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가운데, 투썸이 이달 십일절 이벤트에 참여해 홀케이크 3종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달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을 통해 판매되는 투썸의 홀케이크는 올 여름시즌 신제품인 화이트 썸머 생크림을 비롯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생크림(믹스드베리)이다.

이중 화이트 썸머 생크림 케이크는 달콤 상큼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컬을 풍성하게 올리고, 붉은 라즈베리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쿠폰은 11번가 십일절 이벤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9월 15일까지다. 사용은 투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투썸은 신제품인 화이트 썸머 생크림과 함께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를 소비자에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투썸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 홀케이크의 달콤함을 즐겨주길 바라는 마음에 마련한 행사”라며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도 즐겁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