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브랜드와 한식, 한국 식문화 소개
CJ제일제당이 미국 현지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비롯해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알리는 데 적극 나섰다.
CJ제일제당은 미국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한식을 직접 체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욕에서 활동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한식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만두와 고추장 등 '비비고' 대표 제품을 활용해 웰컴푸드, 에피타이저, 메인디쉬, 디저트로 구성된 한식 코스요리를 만들었다.
박정윤 비비고마케팅팀장은 “CIA와 진행했던 한식 요리경연대회와 우승한 메뉴에 대해 뉴욕 현지에서 화제가 돼 오피니언 리더 대상으로 한식과 비비고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미국 전역에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보다 넓히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