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호캉스族’ 겨냥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캉스族’ 겨냥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7.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커플·가족단위 소비자 겨냥 3종 8월 31일까지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하 JW 메리어트 동대문)은 도심 속 알찬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중인 소비자를 위한 위한 ‘썸머 익스피리언스(Summer Experience)’ 3종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9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에 따르면 호캉스 3종은 ‘아웃 오브 오피스(Out of Office)’와 ‘립 플레이(Lip Play)’,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이다.

아웃 오브 오피스 익스피리언스는 직장인을 겨냥한 프로모션이다.

디럭스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의 조식뷔페 또는 객실로 제공되는 조찬세트(택일), 루프탑바 ‘더 그리핀’에서 즐기는 칵테일 1잔 혹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이는 프라이드치킨과 병맥주 2병 1세트(택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록시땅 제품으로 구성된 VIP 어메니티가 마련되고, 친환경 LEED 인증을 받은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립플레이 익스피리언스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추가된 프로모션이다.

디럭스객실 1박과 조식뷔페(성인 2인) 혜택은 물론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여름빙수 1개와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 립스틱 1개가 제공된다. 아웃 오브 익스피리언스와 마찬가지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혜택이 제공된다.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활동적인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객실 1박과 타볼로 24에서의 가족(성인 2인, 어린이 2인)끼리 즐길 수 있는 뷔페가 마련된다.

여기에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을 무료 대여해주고, 호텔 인근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의 아이들 감성과 창의력을 위한 감각놀이터 ‘디키디키’ 체험할인권도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역시 이용 가능하다.

각 프로모션별 가격의 경우, 아웃 오브 오피스는 29만7000원부터, 립플레이는 30만원부터, 패밀리 스케이케이션은 32만원부터다. 세 프로모션 모두 10% 봉사료와 10% 부가세가 별도 적용된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