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뜬다…11일 공식 오픈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뜬다…11일 공식 오픈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7.1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삼정타워 1층에 9호점 개설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이 부산 서면에 9호점을 11일 오픈한다.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이 부산 서면에 9호점을 11일 오픈한다. (사진=SPC)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부산 서면에 프리미엄 버거 프랜차이즈 ‘쉐이크쉑(shakeshack)’ 9호점을 11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부산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서면에 위치한 ‘삼정타워’ 1층에 321제곱미터(㎡), 142석 규모로 오픈한다.

쉐이크쉑은 쉑버거·쉑스택·스모크쉑 등 대표메뉴 외에도 부산지역의 특성을 살린 서면점만의 시그니처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부산 명물인 씨앗호떡의 특징을 살려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를 주재료로 한 디저트 ‘부산 스트리트(Busan Street)’를 출시한다.

또, 부산지역 수제맥주 브랜드 ‘고릴라브루잉’의 ‘블랙 커런트 고제(Black Currant Gose)’도 서면점에서 만날 수 있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세계적인 영국 작가 ‘줄리안 오피(Julian Opie)’의 아트워크로 꾸며졌다. 사람들이 걸어가는 형상의 그래픽 ‘워킹 인 멜버른. 9. (Walking in Melbourne. 9.)’을 통해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는 게 쉐이크쉑의 설명이다. 

아울러 쉐이크쉑은 부산 진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면점 첫 방문 고객은 컬러링북·쉑 컵·미니시계,·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개점 첫날부터 사흘 동안 서면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일 기준)에게 쉐이크쉑 로고가 새겨진 빅백 등도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바닐라 커스터드 교환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사이트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다.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해 영국과 일본, 아랍에미리트(UAE) 등 세계 주요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운영 중이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